Ewha Washington DC Chapter의 Website개설에 즈음하여..

제37대 Ewha Washington DC Chapter의 출범과 더불어 새로운 Website가 개설되었습니다.
우리는 이제부터 이 Website를 통하여 동창회 활동과 행사에 대해 더 빨리 더 자세히 알 수 있게 됩니다.

제37대 이영주 회장님 이하 저희 임원들은 우리 Chapter의 출발을 위해 지난 22일에 열린 이사회에서 새로운 Initiative들을 제안했습니다. 그 중의 하나가 바로 우리들의 Website 개설이었고 나아가 Digital Forum을 설치하여 새로운 Community를 형성함으로써 더 많은 동문이 동창회 활동에 참여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만들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현재 우리들의 Forum인 황화방이 열려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따뜻한 한마디 남겨주시고 서로 재미있는 대화 나누세요. 황화방 Forum이 활성화 되면 여러분들이 on-line에서 의견과 정보를 교환하고 Bookclub이나 Quilt 등 다양한 종류의 모임을 off-line에서 가질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금 이 시기가 세대간의 격차를 이어주는 과도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쓰기가 불편하신 회원들께는 예전 방식대로 전화나 편지로 새 소식이나 행사 내용을 알려드리고 또 배우기를 원하시는 동문들에게 Tutoring Service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끝으로 36대 동창회에서 총무로 일하시던 전정옥 총무에게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전총무가 물려주신 여러 기록 덕분에 Web Contents제작에 큰 도움이 되었고 특히 고품질의 이화 logo file를 이용해 저희 chapter logo를 쉽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