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HIP

새롭게 가입하시는 동창님을 환영합니다!
동창회에 연락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창회 웹사이트 admin@ewhadcchapter.org로 이메일을 주시면 동창회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아래의 등록양식을 프린트 및 기재 후, 양식 위에 적힌 주소로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회비 및 후원금은 아래와 같이 체크를 작성하여 우편으로 보내 주시거나, 온라인으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납부시 신규 동창께서는 “회원가입신청서”를 신규로 꼭 작성해 주시고, 연락처 변동이 있으신 기존 동창들께서는 “회원가입신청서”에서 ‘정보 변경’으로 작성 바랍니다.

동창회비는 연 $50 이며 회비 납부자에 한해서 선거권을 가집니다.

이사회비 연 $100 이상을 납부하시는 동창은 누구나 이사가 되실 수 있습니다. 이사회비는 장학 사업과 동창회 활동 지원을 위해 사용됩니다.

동창회 또는 이사회 기부금: Platinum $500, Gold $400, Silver $300, Bronze $200, Friend $100, Supporter $50

1. Check

동창회비/이사회비/기부금은 Ewha 앞으로 각각의 Check을 써 주시고 아래 양식의 주소로 양식과 함께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2. Online Donation

Make your payments with PayPal. It is free, secure, effective.

2024년 이화여대 워싱턴 DC 지회
동창회비, 이사회비, 기부금 양식

온라인 폼으로 작성 하시거나, 버튼을 눌러 양식 다운로드 후 프린트 아웃 하신 후, 양식을 작성하시고 아래의 주소로 보내 주시거나 Paypal 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o: Jeannie Moon
43258 Menemsha Ln, Chantilly, VA 20152

온라인 폼

1.입학은 하였으나 졸업하지 않으신 동문은 입학 연도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1970 입)

2.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는 개인 용도로 쓰시는 것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창회비/기부금과 이사회비/기부금은 Ewha 앞으로 각각 별도의 Check 을 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소, 전화, 이메일 주소가 변경되신 분은 꼭 동창회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Paypal 로의 납부는 아래 버튼을 누르세요.

Send Us A Message

지회소개
행사 | 소식
후원 | 등록
갤러리
장학금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