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14 동창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로 “Go Ewha, Go Forward, 2025!” 2024 총회 및 연말파티를 무사히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등록을 하셨지만 개인적인 사정이나 건강상의 문제로 참석하시지 못한 동창님들이 계셔서, 총 40명의 동창님들과 15명의 이화 사위분들 &아드님, 총 55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어 주셨습니다.
1부 총회는 윤향근 동창님의 기도로 시작, 교가 제창, 임원 소개와 고문/감사/이사진의 소개, 장성혜 회계 부장의 동창회 회계 보고, 김성혜 이사장님의 이사회 회계 보고 그리고 2024년 지회 활동 보고로 이어졌습니다.
2025년 북미주 지회연합회의 저희 워싱턴 DC 지회에서의 개최를 앞두고, 총회 차기 개최지 영상과 함께 총회 슬로건 발표를 하였습니다. 지난 9월초 슬로건 공모 이메일 발송 후, 감사하게도 많은 동창분들께서 20개 넘는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참여해 주셨고, 아래와 같이 최종 결정된 슬로건을 알려드립니다.
EWHA IN(人) DC
Go together, Blossom forever!
채택된 슬로건의 아이디어를 보내 주신, 조은희/민병희/김선영 동창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25년 총회 개회를 앞두고 김성혜 모금 위원장과 최미나 준비 위원장께서 내년 성공적인 총회 개최를 위한 인사말이 있었으며, 이영주 공천 위원장님의 인도로 공천 위원회에서 선출해 주신 이지은(불문96) 동창의 2025년 회장 연임을 인준 하였습니다.
특별히 이번 총회 및 연말파티에서는 동창님들의 기부로 이화 사랑나눔 옥션 및 바자회가 함께 진행되어, 가방, 골프공 셋트, 마사지 쿠폰, 접시, 와인, 목걸이 등 다양한 제품 등이 전시되어 거의 모두 판매되었으며, 판매금 전액이 내년 총회 기금으로 사용되어질 예정입니다. 직접 물건을 가지고 오셔서 참여해주신 동창님들, 구매해 주신 동창님들의 손길 하나하나가 소중했던 이벤트였습니다.
2부 식사시간 후에 진행된 3부 파티에서는 김정연 총무/윤서연 서기의 사회로 즐거운 게임이 진행되었고, 특히 이화와 관련된 장소를 나열하는 게임은 잠시나마 학창시절로의 시간여행을 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모두들 바쁘신 일상가운데에서 이화 동창회를 생각해 주시고 함께 해 주시는 동창님들이 계셔서 올 한해도 동창회 활동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결정에 함께 마음을 모으고 힘이 되주는 임원분들, 항상 묵묵히 도와주시는 고문님들, 감사님들, 북미주지회연합회 이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10월 총회를 비롯하여 동창회의 여러 행사들이 차질 없이 순조롭게 잘 펼쳐지길 바라며, 동창님들의 가정과 일터에도 항상 평안과 기쁨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총동창회
워싱턴 DC 지회장
이지은 (불문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