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이사회 총회보고

이화여대 워싱톤 DC 지회 동창님들께,

안녕하세요? 2024년 워싱톤 DC 지회 이사장으로 연임된 김성혜 (보건교육 88)입니다. 부족한 저를 믿고 또 한 번 이사회를 맡겨 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27일, 포근한 날씨 덕분에 많은 분 (39명)들이 이사회 총회에 참석하시고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어 여러모로 축복된 하루였습니다. 이사님들께서 정성껏 내주신 이사회비 및 기부금을 통해 2023년 이사회에서 진행한 활동 및 재정 내역을 보고하였습니다.

저희 이사회의 주 임무는 워싱톤 DC 지회의 장학 사업을 발전시키고 저희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것입니다. 2023년에는 장학 사업으로 본교 학생 (2명), 이화 하계 학생 (2명) 및 지역사회 학생 (2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였습니다. 기부 사업으로는 Calvary Women’s Services, ComMission 및 Little Light 비영리 기관에 도움을 제공하였습니다. 저희 지회는 2024년에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기부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우리가 진행하는 사업에 관심이 있으신 동창분들은 언제든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회비 양식을 동봉하오니 이사회비 납부를 통해 이사회를 후원해 주시면 그 뜻에 따라 소중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참석해 주신 이사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행사가 있을 때마다 열심히 봉사하는 동창회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 그리고 이사회 회계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지원 부탁드리며 건강하시고 은혜로운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진실한 마음을 담아,

이화여자대학교 총동창회 워싱톤 DC 지회

이사장

김성혜 드림

Send Us A Message

지회소개
행사 | 소식
후원 | 등록
갤러리
장학금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