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총회 후원안내

이화여대 워싱턴 DC 지회 동창님들께

안녕하세요? 이사장직을 맡고 있는 김성혜 (보교 88)입니다.

봄 소식을 알리며 활짝 만개한 수선화와 꽃을 피우기 시작한 벚꽃과 목련이 한 폭의 수채화 풍경을 만들어 가고 있는 3월입니다. 지회 동창님들 모두 평강하신지요.

다름이 아니라 저희 워싱턴 DC 지회는 내년 2025년 10월에 북미주 이화여대 동창회의 가장 큰 행사인 북미주 지회 연합회 총회 행사를 2013년 이후 12년만에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이화여대 총장님과 총동창회 회장님을 비롯하여 북미주 전역에서 많은 동창님들이 방문합니다.

총회를 위한 첫 발걸음으로 1월 이사회에서 총회 기금 모금 위원장을 선출하였고, 많은 동창님들의 격려 속에 제가 이 큰 임무를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희 지회가 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서는 우리 동창님들의 많은 협조와 소중한 기부가 필요합니다.

총회 준비가 수월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워싱턴 DC 지회의 동창님들께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자 합니다. 도움을 주시는 우리 지회 동창님들의 소중한 마음과 정성을 모으면 내년 총회를 성공적으로 치르고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기부금의 투명성 보장을 위해 은행 계좌를 따로 개설하였으며 보내주신 기부금은 정확히 입금하고 관리하겠습니다.

총회 기부금은 2가지 방법으로 보내실 수 있으며, 분할해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총회를 위한 모든 기부금은 세금 공제 (Tax deductible)가 됩니다.

우편:Ewha’ 앞으로 체크를 적어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모란에 꼭 총회 기부금이라고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Ewha Washington DC Chapter
Sunghye Kim
12823 Poplar Creek Dr. Fairfax, VA 22033
온라인:Zelle을 통해 보내실 수 있습니다: support@ewhadcchapter.org
사용하시는 은행에 로그인하여 아래의 QR 코드를 스캔하시면 됩니다.
*메모란에 영문으로 학교 재학 시 사용한 이름 학과, 졸업연도를 적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QR코드를 스캔하세요!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저에게 이메일, shp107@msn.com이나 전화, 703-725-2531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현재 총회 기금 모금 위원회를 구성 중에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위원회 구성을 마치면 다시 한 번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내년 총회 행사를 통해 오시는 손님과 맞이하는 우리 지회 모두가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고 의미있고 기억에 남는 좋은 경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희 동창회를 사랑해주시고 항상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존경의 마음을 담아,

김성혜 올림
이화여대 워싱턴 DC 지회 이사장

Send Us A Message

지회소개
행사 | 소식
후원 | 등록
갤러리
장학금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