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소식 전해드립니다.

워싱턴 DC 지회 동창님들,

그동안 모두들 건강하고 평안하게 지내고 계셨기를 바라며 저희 지회에서 몇가지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우리 삶의 공간을 좀 더 깨끗하고 새롭게 꾸미고 싶으신 분들, 나의 정리 습관을 되돌아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웰빙 인테리어와 정리” 라는 주제로 특강을 준비했습니다.
우리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알찬 정보들로 꾸며질 이번 특강에 많은 동창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강사님(본교 동창)의 최근 신문 기사를 아래 링크로 보내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사명 : 최선영 (섬유예술학과 79졸)
기사링크 <-클릭하세요
일시 : 4월 20일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장소 : 7212 Thrasher Road McLean, VA 22101 (이윤진 사회봉사부장 자택)
등록 : 4/15까지
이메일 (admin@ewhadcchapter.org), 또는 전화 443-934-2327 (김정연 총무)
참가비 : 없음 (점심 제공)

이번 특강에서는 새 동창 환영회도 함께 할 예정이니, 주위에 새 동창 연락하실 분 있으시면 초대해 주셔서 많은 동창분들과 즐겁고 유익한 시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두번째 소식은, 니팅 클럽 관련된 소식입니다.

저희 지회에서는 매년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일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Calvary Women’s Services도 그 단체 중 한 곳입니다.
Calvary Women’s Services (https://www.calvaryservices.org)는 가정폭력이나 약물중독 등으로 직장과 거처를 잃은 여성들에게 쉘터와 독립 생활을 위한 자립 교육, 직업 훈련 등을 제공해 다시 사회로 돌아갈 수 있게 도와주는 Calvary 재단에서 운영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지난 2019년에는 저희 니팅클럽 동창분들께서 사랑과 정성으로 짜 주신 목도리를 이 단체에 전달했었고, 올해도 니팅클럽에서 모자 아이템 위주 (다른 아이템도 환영)로 10월까지 짜 주시면 11월에 전달하고자 하오니, 함께 혹은 각자 만들어서 동참하고 싶으신 동창분들 계시면 저희가 한 번에 모아서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메일(admin@ewhadcchapter.org), 또는 사회봉사부장 (이윤진, 301-606-9498)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피크닉 관련 소식입니다.

저희 지회에서는 매년 5월 동창님들과의 화합의 장으로서 봄 피크닉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을 위한 봄 소풍이 기다리고 있으니, 확 트인 자연속에서 많은 동창님들 뵐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일시 : 5/18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장소 : Lake Fairfax Park (Shelter J) / 1400 Lake Fairfax Drive, Reston, VA 20190
세부 사항은 확정 되는 대로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

조만간 행사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총동창회
워싱턴 DC 지회장
이 지은 (불문 96) 드림

Send Us A Message

지회소개
행사 | 소식
후원 | 등록
갤러리
장학금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