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DC 지회장 서혜경(정외 90)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COVID 19의 위력이 강하고 오래 지속되고 있어 일상의 시간이 멈추어 버린 듯한 요즘입니다. 멀리서나 듣던 안타까운 피해 소식들을 가까이에서도 듣게 되는 일이 생기니 정말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혹시 우리 지회에도 이번 사태로 어려움겪고 계신 동문이 계실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희 임원진들도 논의하여 미력이나마 도울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고자 노력하겠사오니 동창회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임원진은 4월에는 화상 미팅을 통해 만났습니다. 화면으로나마 한자리에 다 모일 수 있음에 반갑고 감사했으며 정기적으로 화상 미팅을 계속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자리에서 논의 되었던 몇가지 소식들을 함께 나눕니다.

1.  5월 30일로 예정되었던 봄 피크닉은 본의 아니게 취소되었습니다. Fairfax County의 장소 대여 취소 요청을 받고 보증금을 환수하였으며 6월 이후 상황이 호전되면 다시 논의하기로 하였습니다.

2. 2020년 동문 주소록 개편
이미 많은 동문들께서 주소록 발간 관련하여 수정내용들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관심 가져 주심으로 격려하여 주시고 기부금으로 후원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주소록에 기재된 정보의 수정이나  새로 등재를 원하시는 동문들이 계시면 이름(한글 및 영문), 학과, 졸업년도(없으시면 입학년도), 집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admin@ewhadcchapter.com으로 보내 주세요. 동문 주소록에 광고(칼라)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도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우편으로 동창회비와 이사회비를 계속적으로 보내주시는 동문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회비와 기부금은 저희 지회의 활동과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보람있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5. 2020년 4월 발행된 북미주 지회연합회 이화동창 회보를 첨부합니다. 저희 지회를 비롯한 각지회 소식과 올회 11월 예정인 달라스 총회 소식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회보는 전자회보 형식으로 먼저 전달드리고 우편으로 회보지를  받는대로 원하시는 동문께 보내 드리거나 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6. 코로나 사태로 인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를 돕는 사역을 사회 사업부 주최로 추진하고자 합니다. 추후 보내질 관련 이메일을 참조하시어 함께 마음 모아 주시기를, 이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우리 지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고 생각하지만 현재 시행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와 물리적 거리두기가 잘 이루어지고, 각 나라와 기업들이 협력하여 치료제와 백신의 개발이 하루빨리 이루어지므로 우리가 더 이상 바이러스때문에 사람을 두려워 하지 않고 만나는 시간들이 속히 오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다시 뵐때까지 동문님들과 가정에 평안과 강건함으로 주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간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총동창회
워싱턴 DC 지회장
서혜경(정외 90) 드림

Send Us A Message

지회소개
행사 | 소식
후원 | 등록
갤러리
장학금
자료실